티스토리 뷰

반응형

삼성페이 교통카드 사용방법 > 보기




 






출처 : 삼성페이



    이하 내용은 상단의 이미지 내용을 

    텍스트로 기재한 것 입니다.



     삼성페이, 교통카드 등록방법


    삼성페이 교통카드 Q&A

    교통카드를 사용하기 전, 등록은 필수!

    등록 과정에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셨던 것들을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



     1. 교통카드 추가, 저만 안되나요? 

    Q. 교통카드 추가 시도 시 '일시적 사용 할 수 없음' 오류가 발생합니다.

    A. 해당 오류는 교통카드로 등록된 신용카드에 문제(연체, 한도 초과, 분실, 정지, 장기 미사용 등) 또는 체크카드로 후불 카드 등록 시도 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만약 등록된 카드에 문제가 없는 상황에서 해당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관련 문의는 하단의 교통사업자 고객센터에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2. 폰을 변경하니 교통카드가 안 돼요 ㅜㅜ 

    Q. 단말을 교체했는데 교통카드 등록이 안되는 문제가 있습니다.

    A. 일부 통신사의 USIM(유심) 연결에 오류가 있어 교통카드 등록이 일시적으로 안될 때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가입하신 통신사로 연락하셔서 USIM(유심) 개통 등의 조치를 하고 카드 등록을 다시 진행해주세요.



     3. 후불 교통카드 등록이 안 돼요. 

    Q. 후불 교통카드 등록할 때 '등록 가능 한도 초과' 메시지가 발생하며 등록이 안됩니다.

    A. 교통카드를 삭제 및 등록을 반복할 시, 교통카드사별 정해진 한도를 넘게 되면 이러한 메시지가 발생됩니다. 

    한도는 아래와 같으니 참고해주세요.


    티머니 : 일 3회 한도 / 캐시비 : 월 3회 한도


    주로 특정 이벤트 참여를 위해 등록된 교통카드를 타 신용카드로 바꾸어 등록하는 등의 과정에서 자주 발생할 수 있으니 이점 이용에 유의 부탁드립니다.



     4. 신용한도가 없다고 뜨네요. 

    Q. 체크카드를 후불 교통카드로 등록 시 "인증오류-신용한도없음" 오류와 함께 등록되지 않습니다.

    A. 체크카드 소액 신용 한도를 신청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팝업입니다.

    해당 카드사로 문의하여 소액 신용 한도를 신청하세요.




     5후불카드인데 왜 선 결제가 될까요? 

    Q. 후불 교통카드 등록하고 나니, 3~5만원의 카드 승인 건이 생겼어요.

    A. 후불 교통카드 등록시 발생되는 가승인으로 실제로 청구되는 금액이 아닙니다.

    이후 고객님이 사용하신 실제 금액에 대해서만 청구되므로 이점 참고해 주세요.

    가승인은 교통카드사와 신용카드사의 합의된 정책이므로 관련 문의는 하단의 교통카드사업자 또는 사용하는 카드사에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삼성 페이 사용에 어려움이 있다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삼성 페이 관련 문의 : 1588-7456

    교통카드의 오류 또는 문제 발생 시,
    아래로 문의 해주시면 더 빠르게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 티머니 고객 센터 : 1644-0088
    - 캐시비 고객 센터 : 1644-0006


    삼성페이 교통카드 사용방법 > 보기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