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100분 토론 나경원은 이 때문에 주요 포털 핫이슈 키워드로 등극했으며 이에 대한 갑론을박 역시 뜨겁다.

 

 

'100분 토론' 유시민 vs 나경원, 네티즌 반응은?… "나경원 집에서 울겠네" "유시민 배려 감탄"

뉴스 보기 :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417&aid=0000309107

 

     

    나경원 의원은 “유시민 작가님, 박주민 의원님, 장영수 교수님과 함께 대통령 개헌안 쟁점에 대해 짚어보았다”라며 “현장의 열기가 후끈후끈해서 아직도 가시지를 않는다. 여러분은 어떻게 보셨냐?”고 반문했다. 나경원 의원의 토론 결과물에 대해 지지자들의 의견을 물은 것.

     

    아래 나경원 의원 인스타에서 화면캡쳐로 네티즌들의 의견을 그대로 퍼왔다.

     

     

     

    kyungwon.na새롭게 개편된 #MBC #100분토론 첫 토론자로 참가하였습니다. #유시민 작가님 #박주민 의원님, #장영수 교수님과 함께 대통령 개헌안쟁점에 대해 짚어보았습니다.
    현장의 열기가 후끈후끈해서 아직도 가시지를 않네요^^ 여러분은 어떻게 보셨나요?
    #개헌 #대통령 #국회의원 #나경원

     

    polistargram
    국민 눈높이에 맞는 개헌을 기대합니다.

     

    sarlnh7901
    오~이런...못봤습니다 좋은 시간 보내셨는지요 오늘도 보람있는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

     

    jl8183
    침착한 의원님 말씀 좋았습니다. ^^ 화이팅.

     

    no1601201127
    댓글 바로 지우는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aebog_daeyoung
    👍

     

    jeongsuho2914
    안녕하세요반갑습니다

     

    _mk.904
    토론준비를 본인이 하지도 못하고 직원이 자료도 다운도 못받고...

     

    singbii
    웃게 해주셔서 감사하네요

     

    hyesug7681
    댓글을 바로 지우나요?직원이 또 열일하시는듯.......ㅋ

     

    5m7n
    모름지기 야당을 대표해서 토론회에 나오셨으면 사실 관계는 확실하게 확인하고 나오셔야 하는 것 아닙니까? 정치색은 다를 수 있죠. 하지만 국민들이 사실에 의거해서 제대로 비판 혹은 옹호할 수 있게 왜곡하지말고 객관적으로 전달해주셔야죠. 단순히 토론회 한 장면만을 보고 말씀드리는게 아닙니다. 판단은 국민이 하겠습니다. 팩트 체크 확실히 하세요.

     

    heraragu
    많이 웃게 해주어 고마워요 ㅋㅋ 직원 오늘 죽었다 ㅋㅋㅋ

     

    sangja00
    직원이 찾은 자료만 의존하려면 토론회 너말고 직원을 내보내 그게 더 합리적이야 그리고 직원 조지지말고 검수안한 니 책임이 더 크니깐

     

    jjan275
    공부좀하시길~뭣도 모르고 나오니 대학생패널한테도 발리고 판사까지 했다는사람이 어쩜 저리 무식한지....늘 고맙지요~X맨같아서 ㅋㅋ

    oujungg

    댓글지운다고 될일이세요? 팩트체크가 일순위지요 토론에서는 그것도 공개토론에서 좀더 분발하시길바랍니다.

     

    jjan275
    앞으로 토론이든 방송나오게되면 제발 준비좀하고 팩트체크하고..나오시길~유작가 말대로 공부좀하시고여....우리직원이 해준건데...최고의 코미디발언 이네여..

     

    jooyunsu
    창피해서 후끈 ㅋㅋㅋ

     

    sangja00
    발리려고 토론회 나온거 아니죠? 근데 박주민 의원쪽은 잘만 찾아오네? 의원의 클라스 차이인가? 그리고 직원탓 하며 그 직원 혼내지마요 검수 안한 당신이 더 큰 문제니깐

     

    chloe_jh
    쪽팔리겠다...ㅋ

     

    stickiiy_
    수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콘보다 더 웃겨줘서 고맙습니다.

     

    ethan_jsc
    에효 내가 더 부끄

     

    eun_0610
    아무래도 의원님 사주에 망신살이 있는게 분명하군뇨..

     

    gimiri510
    정치 관두고 개그우먼 시험 보는게 어때요? 바로 합격할거 같은데....

     

    kim._honey
    굳이 올리지않으셔도 될사진을

     

    sangja00
    토론회에서 발리고도 이리 떳떳할수가 사진찍을 정신은 있나보네

     

    sangja00
    이러니 개그맨이 설자리가 없지 ㅉㅉㅉㅉ

     

    dy_bae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봤습니다

     

    yunmi3172
    어떻게 봤을까요? 보고있는동안 얼굴이 화끈거려서 볼수가 없었네요...

     

    choi_noela
    열기가 아니라 얼굴이 화끈화끈 하셨겠지요...! 오늘 알았는데...용기가 가상하시네요~ SNS하는 것도 놀랍고~ 이런 게시물

    을 부끄럼 없이 올리시고~뭐~물론 맘에 안드는 댓글은 삭제하고~ ‘무식하면 용감하다’의 정의를 보는 것 같아요!!👍

     

    banjiyeong5602
    뭘 기대하고 사진을 올렸는지 모르겠으나 다시보기해서 돌려보시고 본인이 판단하시길.

     

    heavenly__nomad
    무식한거 다 들통나신거 같아요 내가 마음 조려서 손에 땀이났어요

     

    heavenly__nomad
    😔😔😔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