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임재현

나이 : 23살, 1997년 10월 21일
출생 : 대전광역시
학력 :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 재학중(16학번)
* 출신 선배 가수로 김건모, 김현우, 김범수, 김민석, 양다일 등등

2017년 7월, 클로저스 OST에 참여하면서 데뷔했다.
작곡가 문성욱과의 프로젝트 '웃으며'로 활동을 이어갔고
2018년 9월 첫 싱글 앨범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을 공개했다.

2018년 9월 발매 이후 6개월 만에 차트를 역주행하며
임재현은 신인가수로 화제에 올랐다.
현실적인 가사, 서정적인 멜로디로 음원 차트는 물론
노래방에서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 - 임재현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
우리는 달라졌을까
내가 널 만난 시간 혹은 그 장소
상황이 달랐었다면 우린 맺어졌을까
하필 넌 왜 내가 그렇게 철없던 시절에
나타나서 그렇게 예뻤니
너처럼 좋은 여자가 왜 날 만나서 그런
과분한 사랑 내게 줬는지

우리 다시 그때로 돌아가자는 게
그게 미친 말인가정신나간 소린가
나는 더 잘할 수 있고 다신 울리지 않을
자신 있는데 그게 왜 말이 안돼
시간이 너무 흘러 알게 되었는데
너를 울리지 않고 아껴주는 법
세월은 왜 철없는 날 기다려주지 않고
흘러갔는지 야속해

지금 너 만나는 그에게도
내게 그랬던 것처럼 예쁘게 웃어주니
너처럼 좋은 여자의 사랑 받는 그 남자
너무 부러워 넌 행복하니

네 옆에 지금 그 남자가 있는 게
우리 다시 맺어질 수가 없는 이유인가
나는 더 잘할 수 있고 다신 울리지 않을
자신있는데 그게 왜 말이 안돼
시간이 너무 흘러 알게 되었는데
너를 울리지 않고 아껴주는 법
세월은 왜 널 잊는 법을 알려주지 않고
흘러갔는지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