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문세

시를 위한 시(詩)


작사 : 이영훈 / 작곡: 이영훈 / 편곡 : 김명곤

발매 : 1988년 9월 15일



5집 가로수 그늘아래서면




- 노래 가사 -


바람이 불어 꽃이 떨어져도 그대 날위해 울지말아요 

내가 눈감고 강물이 되면 그대의 꽃잎도 띄울께 


나의 별들도 가을로 사라져 그대 날 위해 울지 말아요 

내가 눈감고 바람이 되면 그대의 별들도 띄울께 


이 생명 이제 저물어요 언제까지 그대를 생각해요 

노을진 구름과 언덕으로 나를 데려가줘요 


나의 별들도 가을로 사라져 그대 날 위해 울지 말아요 

내가 눈감고 바람이 되면 그대의 별들도 띄울께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