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델 | 판매량 | 점유율 | 전월대비 | 전년대비 |
---|
| 1 | | 싼타페 | 9,074 | 6.9% | 10,3721,298▼ | 09,074▲ | | 2 | | 포터2 | 8,442 | 6.4% | 9,304862▼ | 10,0641,622▼ | | 3 | | 더 뉴 카니발 | 7,059 | 5.4% | 8,002943▼ | 07,059▲ | | 4 | | 그랜저 | 6,674 | 5.1% | 7,9151,241▼ | 10,1943,520▼ | | 5 | | 쏘렌토 | 6,318 | 4.8% | 5,559759▲ | 06,318▲ | | 6 | | 아반떼 | 5,928 | 4.5% | 6,565637▼ | 6,488560▼ | | 7 | | 그랜드 스타렉스 | 5,126 | 3.9% | 3,0732,053▲ | 05,126▲ | | 8 | | 쏘나타 뉴 라이즈 | 4,941 | 3.7% | 5,191250▼ | 8,5663,625▼ | | 9 | | 모닝 | 4,898 | 3.7% | 5,021123▼ | 6,7241,826▼ | | 10 | | 봉고3 트럭 | 4,880 | 3.7% | 5,555675▼ | 4,597283▲ | | 11 | | 올 뉴 K3 | 4,074 | 3.1% | 5,018944▼ | 04,074▲ | | 12 | | 코나 | 4,014 | 3.0% | 3,437577▲ | 04,014▲ | | 13 | | 렉스턴 스포츠 | 4,008 | 3.0% | 3,94464▲ | 04,008▲ | | 14 | | 더 뉴 스파크 | 3,850 | 2.9% | 2,5651,285▲ | 03,850▲ | | 15 | | 티볼리 | 3,695 | 2.8% | 3,66035▲ | 03,695▲ | | 16 | | 더 뉴 K5 | 3,443 | 2.6% | 3,34499▲ | 03,443▲ | | 17 | | 투싼 | 3,237 | 2.5% | 2,966271▲ | 4,2721,035▼ | | 18 | | G80 | 3,116 | 2.4% | 2,976140▲ | 3,425309▼ | | 19 | | 스포티지 | 2,943 | 2.2% | 2,85687▲ | 3,517574▼ | | 20 | | 버스/트럭 (현대) | 2,700 | 2.0% | 2,75555▼ | 2,845145▼ | | 21 | | K7 | 2,608 | 2.0% | 2,431177▲ | 3,7751,167▼ | | 22 | | 그랜저 hybrid | 2,271 | 1.7% | 2,521250▼ | 2,471200▼ | | 23 | | QM6 | 2,255 | 1.7% | 2,31358▼ | 2,155100▲ | | 24 | | SM6 | 2,049 | 1.6% | 2,02227▲ | 3,7161,667▼ | | 25 | | 더 뉴 레이 | 1,969 | 1.5% | 2,283314▼ | 01,969▲ | | 26 | | 더 K9 | 1,661 | 1.3% | 1,70544▼ | 01,661▲ | | 27 | | 볼트 EV (전기차) | 1,621 | 1.2% | 1,014607▲ | 391,582▲ | | 28 | | 니로 (하이브리드) | 1,536 | 1.2% | 1,661125▼ | 1,794258▼ | | 29 | | 스토닉 | 1,488 | 1.1% | 1,004484▲ | 01,488▲ | | 30 | | G4 렉스턴 | 1,464 | 1.1% | 1,42638▲ | 2,7081,244▼ | | 31 | | 말리부 | 1,045 | 0.8% | 1,0441▲ | 2,8791,834▼ | | 32 | | G70 | 1,035 | 0.8% | 96768▲ | 01,035▲ | | 33 | | 트랙스 | 977 | 0.7% | 94928▲ | 1,07194▼ | | 34 | | SM5 | 772 | 0.6% | 83361▼ | 355417▲ | | 35 | | 모하비 | 673 | 0.5% | 63736▲ | 1,494821▼ | | 36 | | EQ900 | 622 | 0.5% | 836214▼ | 1,203581▼ | | 37 | | 스팅어 | 593 | 0.4% | 66976▼ | 1,322729▼ | | 38 | | Clio | 549 | 0.4% | 756207▼ | 0549▲ | | 39 | | 아이오닉 electric | 534 | 0.4% | 54814▼ | 52410▲ | | 40 | | SM3 | 529 | 0.4% | 213316▲ | 47158▲ | | 41 | | K7 하이브리드 | 527 | 0.4% | 45968▲ | 5198▲ | | 42 | | 엑센트 | 519 | 0.4% | 387132▲ | 657138▼ | | 43 | | QM3 | 456 | 0.3% | 562106▼ | 0456▲ | | 44 | | 쏘울 | 445 | 0.3% | 33412▲ | 86359▲ | | 45 | | 다마스 | 408 | 0.3% | 31593▲ | 37335▲ | | 46 | | 이쿼녹스 | 385 | 0.3% | 0385▲ | 0385▲ | | 47 | | 버스/특수 (기아) | 375 | 0.3% | 107268▲ | 850475▼ | | 48 | | 벨로스터 | 327 | 0.2% | 3358▼ | 0327▲ | | 49 | | 라보 | 323 | 0.2% | 33310▼ | 38562▼ | | 50 | | 크루즈 | 321 | 0.2% | 704383▼ | 1,4341,113▼ | | 51 | | 쏘나타 뉴 라이즈 hybrid | 304 | 0.2% | 34743▼ | 732428▼ | | 52 | | 코란도 C | 286 | 0.2% | 33145▼ | 726440▼ | | 53 | | 더 뉴 K5 하이브리드 | 280 | 0.2% | 26614▲ | 0280▲ | | 54 | | SM7 | 278 | 0.2% | 36587▼ | 482204▼ | | 55 | | i30 | 236 | 0.2% | 2315▲ | 381145▼ | | 56 | | 코란도 투리스모 | 231 | 0.2% | 348117▼ | 0231▲ | | 57 | | 카렌스 | 230 | 0.2% | 19931▲ | 25020▼ | | 58 | | 올란도 | 221 | 0.2% | 427206▼ | 680459▼ | | 59 | | 아이오닉 hybrid | 212 | 0.2% | 26654▼ | 431219▼ | | 60 | | 캡티바 | 211 | 0.2% | 15556▲ | 2143▼ | | 61 | | 트위지 | 168 | 0.1% | 1746▼ | 10068▲ | | 62 | | 맥스크루즈 | 119 | 0.1% | 14021▼ | 709590▼ | | 63 | | 임팔라 | 112 | 0.1% | 12614▼ | 317205▼ | | 64 | | SM3 Z.E. (전기차) | 64 | 0.0% | 10440▼ | 10036▼ | | 65 | | 넥쏘 | 55 | 0.0% | 627▼ | 055▲ | | 66 | | 볼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 27 | 0.0% | 1314▲ | 027▲ | | 67 | | 아베오 | 14 | 0.0% | 77▲ | 9783▼ | | 68 | | 카마로 SS | 13 | 0.0% | 185▼ | 4027▼ | | 69 | | i40 | 8 | 0.0% | 135▼ | 595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