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카 서비스 플러스 Car Service Plus

아우디 카 서비스 플러스 프로그램은 고객의 차량 특성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출처 : http://www.audi.co.kr/kr/web/ko/service/serviceprogram.html#layer=/kr/web/ko/service/serviceprogram/carserviceplus.html

 

[서비스 항목]
보증 기간이 기존 2년에서 3년으로 연장되어, 아우디의 성능을 더욱 오래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 차량 유지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고객님의 차량은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점검 및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체계적으로 관리(점검.수리)된 고객님의 차량은 중고차 매매 시, 보다 나은 조건에 거래 될 수 있습니다.

보증 수리 서비스의 경우 방문하시기 전 보증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상기 프로그램과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나, 기타 문의사항은 가까운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카 서비스 플러스 중 정기점검 + 소모성부품 교환은 전자쿠폰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정기점검 + 소모성 부품 교환 범위]
• 15,000 km – 정기점검, 엔진오일+오일필터 교환, 공기정화 필터
• 30,000 km - 정기점검, 엔진오일+오일필터 교환, 공기정화 필터, 에어클리너 교환, 브레이크 패드(앞)
• 45,000 km - 정기점검, 엔진오일+오일필터 교환, 공기정화 필터
• 60,000 km - 정기점검, 엔진오일+오일필터 교환, 공기정화 필터, 에어 클리너 교환

※ 상기 마일리지(km)는 아우디 권장 정비주기 입니다.
※ 미사용 서비스 항목은 현금이나 물품으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프로그램 제외 항목]
• 사고 차량
• 타이어 교체
• 판금 & 도장 작업
• 불가항력(유리손상, 렌트카 및 오일 교환 주기 외의 차량)
• 지정되지 않은 서비스 품목

※ 본 프로그램은 3년 이내의 차량만 해당됩니다.
※ A1과 A3모델은 Car Service Plus가 제공 되지 않습니다.
(A3는 2015년 1월 1일 이후 등록된 모델, A1은 출시 이후 모든 모델, 단 S3세단은 제공)

 

프리미엄 카 서비스 플러스

아우디 프리미엄 카 서비스 플러스 프로그램은 New A8의 차량 특성에 맞는 정기점검 및 소모성 부품 교환 등 보다 업그레이드 된 고품질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 차량 유지 관리 서비스 제공
•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점검 및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체계적으로 관리된 고객님의 차량은 중고차 매매 시, 보다 나은 조건에 거래 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제외 항목]
• 사고 차량
• 타이어 교체
• 판금 & 도장 작업
• 불가항력 (유리손상, 렌트카 및 오일 교환 주기 외의 차량)
• 지정되지 않은 서비스 품목

※ 프리미엄 카 서비스 플러스 프로그램의 유효기간은 4년 입니다.
※ 상기 프로그램과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나, 기타 문의 사항은 가까운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정기점검 + 소모성 부품 교환 범위]
서비스 품목 | New A8 | 기타모델
• 정기점검 | 6 | 4
• 엔진오일+오일필터 교환 | 6 | 4
• 에어클리너 교환 | 3 | 2
• 공기정화 필터 | 6 | 4
• 브레이크 패드(앞) | 2 | 1
• 브레이크 패드(뒤) | 2 | 0
• 브레이크 오일 | 2 | 0
• 연료필터(디젤차량) | 2 | 0
• 와이퍼 블레이드(좌/우) | 2 | 0

※ 미 사용 서비스 항목은 현금이나 물품으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