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스타벅스 컵 사이즈 별 - 용량, 샷, 가격 정리

스타벅스 컵 사이즈 별 용량, 샷, 가격 구분 스타벅스 컵사이즈는 작은 사이즈부터 큰 사이즈까지 국내기준 4가지로 나눠진다. 숏(8oz, Short) 톨(12oz, Tall) 그란데(16oz, Grande) 벤티(20oz, Venti) * 외국에.

090501.tistory.com

 

 

Q. [레벨혜택] 골드카드를 분실한 경우, 골드레벨 혜택을 받을 수 없나요?

 

A. 아니오, 혜택은 계정 별로 제공이 되는 것이기 때문에 등록된 다른 카드를 사용하셔도 골드레벨의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Q. [레벨혜택] 등록한 각각의 여러 장 스타벅스 카드에 모두 그린 레벨 혜택을 받으려면 각 카드에 별을 5개씩 모아야 하나요?

 

A. 아니오, 고객 계정에 별 5개를 모으면 그린 레벨로 승급되며, 그린 레벨로 승급 시 혜택은 카드별이 아닌 고객 계정으로 제공됩니다.

 

 

 

Q. [레벨혜택] 여러 장의 카드를 등록한 경우 여러 개의 생일 쿠폰이 발급되나요?

 

A. 아니오, 쿠폰은 카드 별이 아닌, 계정 별로 1개씩 적립됩니다.

 

※ 생일 쿠폰은 그린, 골드 회원 대상 발행되며, 회원 가입 시 등록한 생일일자에 맞춰 발행됩니다. 유효기간은 생일 당일을 포함하여 전,후 14일씩 총 29일입니다.

 

 

 

Q. [골드레벨] 골드레벨의 유효기간 만료 후 유지 방법은 무엇인가요?

 

A. 골드레벨 진입일로부터 1년 안에 별 30개를 적립하시면 유효기간이 1년 연장됩니다.

 

 

 

Q. [골드레벨] 골드레벨은 어떻게 진입할 수 있나요?

 

A. 웰컴레벨에서 첫 번째 별 적립 일로부터 1년 안에 30개의 별을 적립해야 합니다.

 

 

 

Q. [골드레벨] 골드레벨의 유효 기간이 있나요?

 

A. 골드레벨 진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Q. [웰컴레벨] 웰컴레벨의 유효기간이 있나요?

 

A. 아니오, 한 번 웰컴레벨에 진입하시면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Q. [혜택] 생일 쿠폰은 언제 발행되나요?

 

A. 생일 쿠폰은 그린, 골드 회원 대상 발행되며, 회원 가입 시 등록한 생일일자에 맞춰 발행됩니다. 유효기간은 생일 당일을 포함하여 전,후 14일씩 총 29일입니다.

 

 

 

Q. [레벨혜택] 그린, 골드 레벨의 혜택 중 원두 250g 또는 12개입 VIA 구매와 동시에 카페 아메리카노 음료 쿠폰을 받을 수 있나요?

 

A. 네, 해당 쿠폰은 그린, 골드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원두(250g or 12개입 VIA) 구매 후 즉시 발행됩니다.

 

 

 

Q. [레벨혜택] 골드레벨인 경우 별을 12개 적립할 때마다 무료 음료가 제공되나요?

 

A. 네, 골드레벨인 경우 12개의 별을 적립하실 때마다 그 익일에 무료 음료 쿠폰이 발급됩니다.

(별의 유효기간은 1년입니다.)

 

 

 

Q. [레벨혜택] Personalized Offer 쿠폰이 무엇인가요?

 

A.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중 골드레벨 고객에게 비정기적으로 제공되는 쿠폰입니다. 골드 레벨만이 누리실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Q. [쿠폰] 매장에서 받은 영수증 쿠폰도 e-쿠폰으로 등록할 수 있나요?

 

A.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라면, "e-쿠폰 등록코드"가 출력된 영수증 쿠폰에 대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e-Coupon" 또는 웹사이트 "My Starbucks > e-쿠폰 등록" 메뉴에서 e-쿠폰으로 등록하여 사용하거나 등록 후 MMS로 타인에게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Q. [쿠폰] e-쿠폰 사용은 적립한 매장에서만 사용 가능한가요?

 

A. 아니오, 사용조건이 특별히 명시된 쿠폰이 아니라면 스타벅스 카드 거래가 가능한 모든 매장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Q. [쿠폰] 스타벅스 리워드 혜택으로 발급된 BOGO e-쿠폰은 스타벅스 카드로만 결제 가능한가요?

 

A. 아니오, 타 결제 수단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Q. [레벨혜택] 레벨 별 조건에 따라 발행되는 쿠폰은 어떻게 수령 받나요?

 

A. 레벨 혜택 조건에 따라 발행되는 쿠폰은 e-쿠폰의 형태로 고객님의 계정으로 발행됩니다. 해당 쿠폰의 유효기간 내 매장에 방문하시어 고객님의 계정에 등록 된 스타벅스 카드를 제시 하시면 파트너가 POS에서 확인 후 사용 가능하며, 사이렌 오더로 주문 시에도 사용 가능합니다.

 

 

 

Q. [별] 별 적립 기준은 무엇인가요?

 

A. 방문에 감사 드리는 의미로,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1,000원 이상 결제 시 영수증당 방문별 1개가 즉시 적립됩니다. (단, 영수증간 금액 합산 적용은 불가하며, 스타벅스 카드 충전 금액은 별 적립 대상이 아닙니다. Extra 또는 Size Upgrade 금액만 결제하는 경우, 방문별 적립 기준 금액 충족 시 별 적립 가능합니다.)

 

사이렌 오더를 통해 주문하신 경우, 별 적립 시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 음료/푸드/원두 주문의 경우, 매장에서 해당 주문을 승인한 시점

- 홀케이크 선물/예약의 경우 홀케이크 수령 시점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 후 고객님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간은 약 3분이 소요됩니다. 따라서 이 시간 동안 추가 결제 시 방문당 별은 적립되지 않고, 이벤트가 있을 경우 이벤트 별만 적립됩니다.

 

 

 

Q. [별] 어느 매장에서 결제를 해도 별이 적립이 되나요?

 

A. 네, 국내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가 가능한 모든 매장에서 결제를 하시는 경우 별이 적립됩니다. (단, 미군 부대 및 일부 백화점 입점 매장 제외)

 

 

 

Q. [별] 적립된 별을 타 계정으로 이동 가능한가요?

 

A. 아니오, 적립된 별을 다른 계정으로 이동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Q. [별] 카드를 여러 장 등록한 경우, 카드 별로 별이 적립되나요?

 

A. 아니오, 한 계정에 등록된 여러 장의 스타벅스로 결제하더라도, 별은 카드가 아닌 계정으로 적립됩니다. 여러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한 경우, 첫 번째로 결제한 카드의 계정에 적립됩니다.

 

 

 

Q. [별] 결제취소 시 적립된 별은 어떻게 되나요?

 

A. 적립된 별은 결제 취소 즉시 회수됩니다.

 

 

 

Q. [골드카드] APP에서도 골드 카드 신청이 가능한가요?

 

A. 2020년 1월1일부터 실물 골드카드 발급이 중단됨에 따라 웹사이트 또는 APP에서 e-골드카드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e-골드카드 신청 방법

- 웹사이트 : 로그인 후 > my 스타벅스 > e-골드카드 신청

- APP : 로그인 상태에서 왼쪽 상단 [≡] > Rewards > e-골드카드 신청

 

 

 

Q. [골드카드] 신청한 골드카드 수령을 위해 준비할 것이 있나요?

 

A. ※2019년 12월 31일까지 신청된 골드카드에 한하며, 2020년 1월 1일부터는 e-골드카드만 신청 및 즉시 발급이 가능합니다.

 

본인확인 및 신청하신 사항을 확인하기 위해 기존에 등록된 다른 스타벅스 카드를 소지하고 방문하셔야 합니다.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가 없는 경우 본인 ID에 등록된 휴대폰 인증 및 생년월일 확인을 통해서도 수령 가능합니다.

 

 

 

Q. [골드카드] 신청한 골드카드의 매장도착 여부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A. ※2019년 12월 31일까지 신청된 골드카드에 한하며, 2020년 1월 1일부터는 e-골드카드만 신청 및 즉시 발급이 가능합니다.

 

매장에 골드카드가 도착할 경우, 홈페이지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SMS가 전송됩니다. 단, SMS 수신 동의 시에만 전송되는 점 참고 바랍니다.

 

 

 

Q. [레벨혜택] 스타벅스 e-골드카드 신청 자격이 어떻게 되나요?

 

A. 골드 레벨 진입 후, 웹사이트 또는 APP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즉시 계정에 온라인 카드(e-골드카드)가 발급됩니다.

 

① e-골드카드 신청은 30개의 별이 적립된 익일부터 신청이 가능합니다.

② 신청방법

- 웹사이트 : 로그인 후 > my 스타벅스 > e-골드카드 신청

- APP : 로그인 상태에서 왼쪽 상단 [≡] > Rewards > e-골드카드 신청하기

 

 

 

Q. [골드카드] 골드카드 수령 후 필요한 절차가 있나요?

 

A. ※ 2019년 12월 31일까지 신청된 골드카드에 한하며, 2020년 1월 1일부터는 e-골드카드만 신청 및 즉시 발급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골드카드 수령 시, 본인 인증을 통해 골드카드 사용 등록이 동시에 이루어지므로 별도의 추가 절차 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골드카드 수령 시에는 본인 인증 확인을 위해, 고객의 계정(아이디)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소지하시고 매장 방문을 안내드립니다.

 

 

 

Q. [골드카드] e-골드카드는 무엇인가요?

 

A. 골드레벨 진입 시, 바로 신청하여 사용 가능한 온라인 e-골드카드 입니다.

 

 

 

Q. [쿠폰] 영수증 쿠폰을 e-쿠폰으로 바로 받을 수 있나요?

 

A. 네,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라면 사이렌 오더로 주문 시 모든 쿠폰이 e-쿠폰으로 발행되며, 매장에서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 시에는 영수증 쿠폰, e-쿠폰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Q. [레벨혜택] 웰컴 레벨 혜택 중 웰컴 첫 구매 쿠폰은 무엇인가요?

 

A. 웰컴 레벨 진입 후, 처음 구매를 하시는 경우 다음날 계정으로 발행되는 무료 음료 쿠폰입니다. 웰컴 레벨 회원에게만 1회 제공되는 혜택으로, 쿠폰을 사용하시고, 회원 탈퇴 후 재가입 하신 경우에는 쿠폰이 재 발행 되지 않습니다. (e-Gift Item 선물은 구매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Q. [쿠폰] e-쿠폰은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A. 쿠폰 사용기간 내 매장에 방문하셔서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 또는 e-쿠폰의 QR코드를 파트너에게 제시해주시면 됩니다.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시는 경우라면, 결제하기 화면에서 사용하실 쿠폰을 직접 선택하실 수 있어요. (일부 사이렌 오더 사용불가 쿠폰 제외)

 

 

 

Q. [쿠폰] e-쿠폰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A. e-쿠폰함에서 사용하고자 하는 쿠폰을 선택하신 후 ‘e-쿠폰 상세보기’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만약 쿠폰상세 화면이 열리지 않는다면 현재 내 계정에 충전 또는 사용 가능한 스타벅스 카드가 1장 이상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Q. [쿠폰] e-쿠폰을 종이 형태의 쿠폰으로 변경할 수 있나요?

 

A. 아니요, 한 번 e-쿠폰으로 발행되었거나 등록된 쿠폰은 종이 형태의 쿠폰 (예. 영수증 쿠폰)으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Q. [골드카드] 골드카드 발급 신청을 했는데 아직 수령하지 못했습니다. 제작 기간이 얼마나 소요되나요?

 

A. 실물 골드카드 발급 서비스는 2020년 1월 1일부로 종료되었습니다.

서비스 종료 전에 발급 신청하셨던 건들은 2020년 7월 31일까지 매장에서 수령가능하시도록 최대한 수령기간을 길게 지정하였으며, 그 이후에는 모두 폐기처리되어 수령 불가함을 안내드립니다.

실물 골드카드는 종료되었으나, e-골드카드 발급은 지속 운영하오니 골드회원님들의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